지식IN 이야기 삼전닉스 올랐는데 왜 손실이지? 레버리지 ETF 음의 복리의 진실 삼성전자·SK하이닉스는 올랐는데 왜 내 반도체 레버리지 ETF만 손실일까요? ‘일간 리밸런싱’과 ‘음의 복리’라는 숨겨진 계산법을 숫자와 계산기로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풀어드립니다.